EVERYTHING ABOUT 타임핀

Everything about 타임핀

Everything about 타임핀

Blog Article



자신은 원래 호수였고 자신의 몸 안에서 수영하는 녀석들을 증오했다고. 그래서 녀석들에게 복수하는 대신에 자신이 증발해서 날아가 버렸다고 했다. 그러자 핀이 하는 말이 압권인데, 그 놈들의 다리를 뽑아버렸어야지라며 대답했다. 결국 우주까지 올라가 기어코 아버지가 만들어 놓은 포탈에 도달하나 산소부족으로 추락 위기에 놓인다. 그러나 미리 위험을 감지하여 우주선을 만들어놓은 버블검에 의해 구출되어 아빠로 위장한 버블검의 충격 요법으로 핀은 아빠의 팔을 뜯어 복수하는 것을 포기하였고, 복수심에 사로잡혀 복수를 갈망해봤자 얻을게 없다는 깨달음을 얻는다.

외향은 고래, 특히 범고래나 돌고래의 거대화를 닮았으며 고래처럼 생긴 꼬리는 없다. 지느러미처럼 생긴 팔다리 부위가 존재하며 땅위를 기어다닐 때 그 다리를 접영을 하듯이 이용하여 몸을 끈다.

심지어 자신이 변신시켰던 녀석들에게 발로 차이고 깔리고 맞는데도 실실 쪼개는 모습을 보면 기분 나쁜 걸 넘어 섬뜩해 보이기도 한다. 조커같다

그리고 반성의 의미로 자신이 쌓아온 탑을 쓰러뜨렸는데 그게 하필이면 캔디왕국을 덮쳐서 정황상 버블검 팔이 날아간 거 같다. 지못미

사족으로 이 캐릭터의 이름이 발음 때문인지 '마쟈라는 표기가 가끔 보이는데 한국어 특성상 쟈와,자는 발음이 같다. 마자가 원칙상 옳다

(국내판)'으로 작성하였다.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길 바란다.

아이스 킹(얼음 대왕)이 공주인 줄 알고 잡아간 적도 있다. 얼음 대왕이 자신의 아내로 삼기 위해 괴물 공주를 만들 때는 '내장'을 빼앗겼다. 위저드 배틀에 참가하려 한 적이 있지만, 과학을 쓰면 안 된다는 이유로 퇴출당했다.

바로 다음 장면에서 얼음 대왕이 똑같이 펄쩍거리며 잠꼬대로 "권터, 안돼!"를 외친다. 이후, 권터들이 구석에 옹기종기 모여서 떨고있는 장면이 나타난다. 이후 아이스킹이 입으로 내는 효과음을 보면 결국 혜성 충돌을 막지 못한 듯하다.

그걸 붙잡기 위해서 쫓아가지만 아버지는 탈출용 우주선의 연결고리를 끊어서 핀을 따돌리려고 한다. 그걸 계속 잡고 있던 핀의 팔에 붙어있던 풀의 검이 폭주하여 옷이 찢어져 날아가 오른팔과 함께 변이하였고 그걸 본 아버지는 부하에게 속도를 더 높이라고 강요한다.

아기자기하면서도 귀여운 그림체와 독특한 타임핀 캐릭터성.. 그리고 성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력 등등

대표적으로 얼음 대왕이 자신들을 봤다고 죽이려 들지 않나, 아브라카대니얼을 제물로 바치는 것은 물론이고, 벨레 노체를 소환하는 등 위저드 시티에 엄청난 깽판만 치는 악의 존재들이다.

몬스터를 쓰러트리게 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조합을 하여, 또 다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꽤 중독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카툰 영웅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으로 과거에 했던 추억을 또 한번 되살려 보세요.

이때 자신도 사신이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니라고 토로하며 어떻게 사신이 되었는지 알려주는데...

이후 작은 요정들을 시켜 불꽃, 슬라임, 버블검 공주를 조종해 데려와 원소의 힘을 일깨우는 의식을 행한다. 이에 베티가 배터리로 사용되고, 아이스 킹이 이를 목격하자 공주들을 이용해 공격한다. 아이스 킹은 도망치고 결국 원소의 힘이 일깨워지고 만다.

Report this page